로젠 택배

​고객이 신뢰할수 있는 종합물류 서비스

​오타와 취급점

오타와 교민여러분, 한국으로 물품배송 어떻게 하실지 고민하고계셨나요?

​이젠 고민없이, 로젠택배 취급점   "아름식품" 을 통하셔서 한국으로 안전하게 물품을 배송하실수 있습니다.

캐나다로젠은 국내 및 국외의 운송취약점을 보완하기위해, 각 운송전문업체들과의 협력을 통하여 캐나다부터 한국, 해외까지 전세계적인 화물운송망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배송비용은 아래에 첨부된 가격표를 참조하시고, 이용방법등 로젠택배 오타와 취급점에대한 문의는 이곳을 통하여 부탁드립니다.

관세청 법에의해 10kg 이상, 화장품 혹은 식품(건강식품 포함)류등을 포함한 화물을 보내실때에는 개인통관고유부호를 발급받으셔야합니다.

또한, 1박스가 25kg을 초과하거나 2박스 (각 박스의 kg 수 상관없이) 이상이 될 경우 귀국화물로 분류가됩니다. 그럴경우 세관에서 아래와같은 서류를 요구하게됩니다.

​(20kg 이상인 짐의경우 부피가 크면 25kg을 초과하지 않아도 귀국화물로 분류될수도있습니다)

(구비서류는 한국에 계신 수취인께서 관세사측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세관 통관 구비 서류

1. 여권사본

2. 출입국 사실증명서 (입국후 2-3일 후 해당 동사무소에서 발급가능)

3. 이사화물신고서

4. 가족관계 증명서 (한국에서 받으시는 수취인 성함 가족으로 작성한 경우 만 해당)

5. 사유서 (체류 이유)

(4번 가족관계 증명서는, 물품 수취인을 귀국자 본인으로 기재하셨을 경우에는 필요가 없습니다.)

한국세관에서 서류 요청시, 위 서류들을 세관에 제출해주시고 귀국화물 통관대행수수료를 한국내 관세사 해당계좌로 납부해 주시면 됩니다.

(25k이 초과되는 박스 혹은 2박스 이상인 화물의 경우 국내 택배 배송시 화물중량에 따른 별도의 추가요금이 발생할수있습니다.)

토론토에서 한국으로 보내지는 택배 가격표.

(오타와에서 토론토까지 배송요금은 따로 추가됩니다. eg. 30kg=$27.76)